언론이 본 봉구비어

>>언론이 본 봉구비어
언론이 본 봉구비어 2018-03-12T00:09:17+00:00

봉구비어,'압구정 봉구비어창업 지원 사업' 참가자 모집

작성자
봉구비어
작성일
2018-06-22 13:58
조회
805


 

스몰비어 프랜차이즈의 원조 ‘압구정 봉구비어’가 부산에서 봉구비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를 발굴 ∙육성하기 위해 ‘압구정 봉구비어창업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청년들이 자신의 꿈과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최저임금 인상, 고용시장 위축 등 위축된 사회적 환경에서 성공적인 창업 환경을 조성하고 고용 창출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봉구비어는 6월 22일부터 7월 3일, 총 12일 간 사업 참가 신청을 받아 서류 합격자를 선정해 7월 13일 면접 평가를 진행하고 7월 14일, 개인이나 팀으로 구성된 예비 창업자를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 된 사업자는 가맹비, 매장 인테리어 비용, 주방 집기류 일체, 교육 및 오픈지원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압구정 ‘봉구비어 창업 지원 사업’의 참가 자격은 부산 지역 거주가능자 중 만 26세에서 45세 이하로 최종 선정된 사업자 명의 당사자가 직접 근무해야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봉구비어 공식홈페이지에서 지원 양식을 다운로드하고 작성하여 구비 서류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자본이 부족해 창업을 망설이는 청년들에게 창업 초기 비용부터 가맹점 오픈 교육까지 다각도에서 지원을 펼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과 상생을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봉구비어는 창업 이후,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유니브엑스포’ 후원 등 지역사회 문화 행사 지원, 네팔 학교 다시세우기 공동 캠페인 기부, 알콜중독 예방 및 치료 지원 등 사회 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