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언론이 본 봉구비어

>>언론이 본 봉구비어
언론이 본 봉구비어 2018-03-12T00:09:17+00:00

배달 서비스 강화 ‘봉구비어&봉구통닭’ 정관테라스점, 수원인계동점 오픈예정

작성자
봉구비어
작성일
2020-05-28 10:18
조회
356


<기사 전문>

코로나19의 장기화로인한 경기 침체 속에도 꾸준한 신규오픈으로 현재 전국 각지에 점포를 확장해 나가고 있는 스몰비어 브랜드 압구정 봉구비어(이하 ‘봉구비어’)가 부산 정관테라스점, 울진북면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전했다.

전국 각지에서 봉구비어를 향한 꾸준한 신규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고, 5월말에는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경기침체속 봉구비어는 요기요와 협업해 배달 확대를 시도하며 가맹점들의 매출증가를 이뤄냈으며, 이에 전국 각지의 창업문의가 꾸준히 이어져 신규매장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봉구비어가 적극적으로 가맹점의 배달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배달 시행 가맹점(서울 기준)이 172% 증가하였다. 실제 봉구비어 부천A 가맹점은 배달 서비스 시행으로 작년동월 대비 매출 70% 상승이라는 결과를 만들어냈다.

신규오픈이 이뤄진 봉구비어 매장은 봉구아빠통닭(이하 ‘봉구통닭’)또한 함께 판매를 이어 나가고 있다. 봉구통닭은 2018년 한 마리에 7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어, 국내산 생닭을 100% 카놀라유를 사용해 봉구비어가 개발한 염지법과 튀김옷으로 튀겨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으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봉구통닭은 저렴한 가격으로 질 높은 통닭을 제공하고 있으며 방문 포장 시에는 1000원이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봉구비어가 코로나19로 인한 불항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신규오픈을 이어가는 이유는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코로나 19 지원방안’을 통해 단계에 따른 로열티 감면 시행, 전 가맹점 주요 식자재 한시적 공급가 인하, 전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배달 홍보 지원, 하이트 진로 테라와 수입맥주 4캔 만원 배달 서비스, 코로나 비상대책 TF 운영 및 24시 응대 창구 운영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가맹점 관리와 지원 덕분이라고 볼 수 있다.

한편, 봉구비어는 업사이클링(업종변경) 창업 시스템을 도입하여 가맹비&교육비 500만원을 면제해주는 창업 지원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가맹점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뉴스프리존(http://www.newsfreez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