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이 본 봉구비어

>>언론이 본 봉구비어
언론이 본 봉구비어 2018-03-12T00:09:17+00:00
[뉴스워커] 한여름 무더위 날려 줄 신메뉴 4종 출시

작성자
봉구비어
작성일
2018-07-20 12:02
조회
174


스몰비어 프랜차이즈의 원조 압구정 봉구비어가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워 줄 신메뉴 ‘봉구아이스크림흑맥주', ’봉구알소세지모둠’, ’봉구촉촉오징어’, ’오코노미콘멸치튀김'등 4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봉구아이스크림흑맥주’는 흑맥주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올려 깊은 풍미의 흑맥주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맛이 달콤쌉싸름하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시원한 목넘김이 좋은 맥주다. 진한 흑맥주의 풍부한 거품과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만날 때 발생하는 변화를 보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이와 함께 맥주와 즐기기 좋은 안주 3종도 선보인다.

‘봉구알소세지모둠'은 탱글탱글한 식감의 6가지 고품질 소시지를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럽게 조리한 메뉴로 맥주와의 환상궁합을 자랑한다. 담백한 감칠맛을 자랑하는 알새우칩이 함께 제공되어 간편하게 즐기기 더욱 좋다.

‘봉구촉촉오징어'는 오징어를 촉촉하게 구워 쫀쫀한 식감을자랑하는 메뉴다. 찢어먹는 재미가 있어 마른안주를 즐기는 고객들의 입맛을 더욱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코노미콘멸치튀김'은 대패오징어와 옥수수알,멸치가 함께 어우러진 메뉴로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한 잔멸치와 대패오징어의 쫄깃한 식감, 옥수수의 구수함 등이 조화로워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메뉴이다.

봉구비어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신메뉴 및 봉구하이볼을 주문하면 각 매장당 선착순 100명에게 봉구비어 캐릭터 부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에 입맛을 잃은 고객들을 위해 꼼꼼한 테스트를 거쳐 맛과 퀄리티가 보장된 신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봉구비어의 새로운 메뉴로 취향에 맞게 맥주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봉구비어는 갈수록 늘어나는 부담인 임대료와 인건비 등의 효율화를 통해 고정비 부담을 줄이고, 오픈형 주방을 통해 깔끔하고 품질 좋은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스몰비어 프랜차이즈로 최근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봉구비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봉구비어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